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남궁민-홍진영, '우결' 합류…로맨틱男-애교女 ‘환상궁합’ 보여줄까

입력 | 2014-03-11 12:04:00


남궁민 홍진영 우결4 출연



남궁민 홍진영

배우 남궁민(37)과 가수 홍진영(30)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의 새로운 커플로 합류한다.

남궁민-홍진영 커플은 11일 서울에서 첫 촬영을 시작, 첫 만남을 가졌다. 남궁민-홍진영 커플은 최근 마지막 촬영에 임한 피아니스트 윤한-배우 이소연 커플이 빠진 자리를 메우게 된다.

남궁민은 최근 종영한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에서 강태윤 역을 맡아 로맨티스트 캐릭터를 선보인 바 있다. 홍진영은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와 tvN '김지윤의 달콤한 19' 등을 통해 밝은 애교녀 이미지를 선보인 바 있다.

남궁민-홍진영 커플의 첫 만남은 오는 22일 '우결'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15일에는 윤한-이소연 커플의 마지막 모습이 방송된다.

제작진은 "남궁민-홍진영은 결혼 적령기에 있는 유쾌한 30대 커플"이라면서 "결혼에 대해 진지한 생각을 가지고 있는 두 사람의 현실적인 모습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살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남궁민 홍진영 우결4 출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남궁민 홍진영 우결4 출연, 기대된다", "남궁민 홍진영 우결4 출연, 둘이 잘 맞을 것 같다", "남궁민 홍진영 우결4 출연, 얼른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사진=남궁민 홍진영 우결4 출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