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결' 남궁민-홍진영/슈어 제공·홍진영 트위터)
'우결' 남궁민-홍진영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 새롭게 합류하는 배우 남궁민(37)과 가수 홍진영(30)의 명품 몸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피아니스트 윤한-배우 이소연 커플을 대신하는 남궁민-홍진영 커플은 11일 서울에서 첫 촬영을 시작해 첫 만남을 가진 것으로 전해졌다.
홍진영은 과거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비키니 차림으로 남다른 볼륨 몸매를 자랑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남궁민은 지난 2012년 한 패션지 화보를 통해 구릿빛의 탄탄한 복근 몸매를 뽐내 주목받았다.
한편 남궁민-홍진영 커플의 첫 만남은 오는 22일 '우결'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15일에는 윤한-이소연 커플의 마지막 모습이 방송된다.
제작진은 "남궁민-홍진영은 결혼 적령기에 있는 유쾌한 30대 커플"이라면서 "결혼에 대해 진지한 생각을 가지고 있는 두 사람의 현실적인 모습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살 수 있을 "이라고 소개했다.
'우결' 남궁민-홍진영 명품 몸매에 누리꾼들은 "'우결' 남궁민-홍진영, 몸짱 커플이네" "'우결' 남궁민-홍진영, 정말 잘 어울릴 듯" "'우결' 남궁민-홍진영, 몸매 대단하다" "'우결' 남궁민-홍진영, 아이돌 커플과는 완전히 다른 느낌이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우결' 남궁민-홍진영/홍진영 트위터·슈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