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홍대광 ‘변태’ 티저, 셔츠에 바지까지 탈의… ‘파격적 변신’ 예고

입력 | 2014-03-13 14:29:00


홍대광 변태 사진= 가수 홍대광 신곡 ‘변태(Changing)’ 티저 화면 촬영

홍대광 변태

가수 홍대광의 신곡 ‘변태(Changing)’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홍대광은 1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홍대광 변태중?”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21초 분량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홍대광이 입고 있던 코트, 재킷, 셔츠를 차례로 벗어던지는 모습이다. 영상이 끝나갈 무렵 홍대광은 바지까지 벗고 하얀 양말만 신은 채 어디론가 향한다. 이는 그동안 보여 왔던 홍대광의 이미지와 전혀 다른 이미지를 선보이겠다는 의미가 남겨있다.

홍대광의 소속사 CJ E&M측은 “그간 대중이 알고 있었던 홍대광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변신이 예정되어 있다”며 “그간 ‘발라드 가수’라는 이미지가 강했던 홍대광의 변신이 올 3월 음원 차트와 남성 솔로 가수 시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들여질 것”라고 전했다.

한편, 홍대광은 1월 EP(Extended Play)앨범 ‘더 실버 라이닝(THE SILVER LINING)’ part.1 ‘답이 없었어’를 발표했다. 신곡 ‘변태(Changing)’는 같은 앨범의 연장 선상으로 21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홍대관 신곡 ‘변태’ 티저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홍대광 변태, 발라드가수 치고 파격적이다” “홍대광 변태, 어떤 노래일지 궁금하다” “홍대광 변태, 홍대광 흥해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가수 홍대광 신곡 ‘변태(Changing)’ 티저 화면 촬영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