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포미닛 ‘오늘 뭐해’ 공개…“포미닛 앨범 중 Best”

입력 | 2014-03-17 11:49:00


포미닛 ‘오늘 뭐해’. 사진 = 큐브 엔터테인먼트 SNS

포미닛 ‘오늘 뭐해’

걸그룹 포미닛이 손편지로 소속사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포미닛은 17일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타이틀곡 '오늘 뭐해'를 비롯한 미니 5집 음반의 음원을 공개했다. 또한,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오늘 뭐해’ 뮤직비디오도 선보였다.

포미닛 '오늘 뭐해'는 발매 직후 각 음원사이트 최상위권에 오르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포미닛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멤버들이 소속사 임직원에게 직접 작성한 손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편지에서 포미닛은 “이 앨범이 나오기까지 밤, 낮으로 고생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라며 소속사 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이어 “직원 분들도 우리 멤버들도 모두 고생하고 힘을 합쳐서 만든 이번 앨범이 포미닛 앨범 중 Best가 아닌가 싶습니다”라며 앨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포미닛은 “저희도 활동 열심히 할 테니까 다들 으쌰으쌰해서 포미닛 월드를 만들어 봐요”라며 앨범에 대한 의지와 포부를 나타냈다.

포미닛의 타이틀곡 ‘오늘 뭐해’는 지루한 일상을 탈출해 특별한 재미를 찾는 사람들과 신나게 어울려 놀아보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포미닛 ‘오늘 뭐해’ 손편지를 본 누리꾼들은 “포미닛 ‘오늘 뭐해’, 마음도 이쁘네”, “포미닛 ‘오늘 뭐해’, 글씨체 귀엽다”, “포미닛 ‘오늘 뭐해’, 앨범 흥행하길 바란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포미닛 ‘오늘 뭐해’. 사진 = 큐브 엔터테인먼트 SNS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