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성시경의 미니 콘서트, 전속모델 유아인과 고준희 팬사인회 진행 소식에 ‘문의 폭주’
- 라푸마, 프레스티지 화장품 ‘리엔케이(Re:NK)’ 선스프레이 전원 증정 등 참가자 혜택 풍성
LG패션(대표 구본걸)이 전개하는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가 오는 4월 ‘리듬워킹’ 행사 개최를 앞둔 가운데, 가수 성시경의 미니 콘서트 및 참여자 혜택 소식이 알려지며 신청을 위한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S/S 신제품인 트레킹화 ‘FX 라이트 핏’ 출시를 기념해 기획된 라푸마 ‘리듬워킹’은 실력파 음악 밴드의 감미로운 연주를 들으며 남산 둘레길(국립극장 해오름극장~백범광장)을 걷는 트레일워킹 행사다. ‘리듬워킹’은 워킹 행사이기 때문에 친구는 물론이고 연인과의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이 없다. 또한 7세 이하의 어린이는 무료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족단위로도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다.
라푸마는 오는 4월 6일 열리는 ‘리듬워킹’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을 위해 다채로운 볼거리와 선물을 마련했다. 특히, 완주 후에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OST 및 JTBC ‘마녀사냥’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성시경의 미니 콘서트가 진행될 것으로 알려져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라푸마 관계자는 “성시경은 음악과 함께 하는 ‘리듬워킹’의 취지와 가장 잘 맞는 가수”라며 “성시경의 달달한 보이스가 남산에 울려 퍼질 생각을 하니 무척 기대가 크다”라고 전했다.
또한 라푸마는 ‘리듬워킹’에 참여하는 전 참가자를 위한 특전으로 라푸마 FX 라이트 핏 트레킹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프레스티지 화장품 브랜드 ‘리엔케이(Re:NK)’ 정품 선 스프레이(125ml, 정가 4만원)는 물론, 워킹 뒤 허기를 달래줄 간식 주머니 등 ‘리듬워킹’에 참여해야만 받을 수 있는 다채로운 선물이 준비될 예정이다.
한편, 라푸마 ‘리듬워킹’ 접수 마감은 3월 31일까지이며, 접수는 온라인과 라푸마 지정 매장에서 가능하다. 참가비는 2만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리듬워킹'을 위해 특별 제작된 라푸마 티셔츠가 제공된다. 참가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20인 이상의 단체 신청은 별도로 ‘리듬워킹 운영사무국’으로 연락하면 된다.
라푸마 ‘리듬워킹’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라푸마 공식 홈페이지(www.lafumakorea.co.kr)를 비롯해 리듬워킹 운영사무국(02-517-2070)으로 문의 가능하다.
동아닷컴 이충진 기자 chri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