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NS윤지 재킷공개, 과거 란제리만 입고 침대에 누워…“아찔 매력”

입력 | 2014-03-18 12:01:00


슈어(SURE) 제공


‘NS윤지 재킷’

가수 NS윤지의 새 미니앨범 '야시시' 1차 재킷 화보가 공개된 가운데, NS윤지의 완벽한 몸매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NS윤지의 소속사 JTM 엔터테인먼트는 18일 "NS윤지가 다음달 1일 새 미니앨범 '야시시'를 발표한다"며 1차 재킷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NS윤지는 하얀 수영복을 입고 양손으로 머리카락을 들어올리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군살 하나 없이 탄탄하면서도 볼륨 넘치는 몸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NS윤지는 이전에도 화보 등을 통해 완벽한 보디라인을 자랑한 바 있다.

지난해 패션매거진 슈어(SURE)와의 화보에서 NS윤지는 빚어놓은 듯 완벽한 도자기 몸매를 자랑해 화제를 모았다.

파스텔 레몬컬러 브라에 하얀 니(knee) 타이즈와 시스루 카디건을 매치한 NS윤지는 침대에 누워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NS윤지의 이번 앨범 타이틀 곡 '야시시'는 레트로 탱고에 합합리듬이 가미됐으며 NS윤지의 섹시한 보컬이 어우러진 곡이다.

곡 '야시시'는 작곡가 이단옆차기와 최근 이단옆차기 사단에 합류한 작곡가 셀론(SEION)이 공동 작업했다. NS윤지는 다음달 1일 새 미니앨범 '야시시'를 발표한 후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NS윤지 재킷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NS윤지 재킷, 역시 몸매 대박이네" "NS윤지 재킷, 란제리 화보 진짜 아찔하다" "NS윤지 재킷, 환상적인 몸매" "NS윤지 재킷, 여가수들 중 몸매 갑인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