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세계 미인 순위 2위’ 나나, 깜찍 윙크로 ‘트로트엑스’ 응원

입력 | 2014-03-21 16:48:00


'세계 미인 순위 2위' 나나. 트로트엑스 트위터

유닛 그룹 오렌지캬라멜이 엠넷의 '트로트엑스' 홍보에 동참했다.

21일 '트로트엑스' 공식 트위터에는 "춤추는 작은 '까탈레나' 오렌지캬라멜도 응원하는 뽕생뽕사 버라이어티 '트로트엑스'! 오늘 오후 11시 엠넷 '트로트엑스'"라는 글이 올라왔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오렌지캬라멜의 멤버 나나, 레이나, 리지가 '트로트엑스' 로고 판넬을 들고 홍보에 동참한 모습이다. 오렌지캬라멜의 나나는 환한 미소와 함께 윙크로 깜찍한 응원전을 펼쳤다.

'트로트엑스'는 트로트를 재조명하는 음악 프로그램으로 뮤지션과 일반인 참가자가 팀을 이뤄 경연을 펼친다. 이날 오후 11시 첫 방송.

한편, 오렌지캬라멜의 멤버 나나는 세계 미인 순위 2위라는 사실로 주목을 받고 있다. 앞서 나나는 미국의 영화 사이트 TC캔들러가 선정한 '2013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에서 2위에 선정됐다. 세계 미인 순위 2위 나나가 속한 오렌지캬라멜은 신곡 '까탈레나'로 활동하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세계 미인 순위 2위 나나 '트로트엑스' 응원, 마음도 곱다", "세계 미인 순위 2위 나나 '트로트엑스' 응원, 너무 예쁘다", "세계 미인 순위 2위 나나 '트로트엑스' 응원, 본방 사수하겠다", "세계 미인 순위 2위 나나 '트로트엑스' 응원, 대박나길 바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