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이선희, 25일 신곡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공개… ‘지나간 사랑에 대하여’

입력 | 2014-03-25 13:53:00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사진= 후크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데뷔 30주년을 맞이한 가수 이선희가 신곡 ‘그 중에 그대를 만나’를 발표했다.

이선희는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15집 앨범 ‘세렌디피티’를 공개했다. 이는 지난 2009년 14집 ‘사랑아’ 이후 5년만의 활동이다.

앨범 ‘세렌디피티’의 타이틀곡 ‘그 중에 그대를 만나’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이선희만의 애절한 음색이 잘 어우러졌다. 또 가사를 통해 지나간 사랑에 대한 아픔을 담았다.

‘그 중에 그대를 만나’는 가수 백지영의 ‘사랑 안 해’, 조PD의 ‘친구여’ 등을 만든 박근태가 작곡했고 아이유,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곡들을 작사한 김이나가 작사했다. 또 음반 마스터링은 가수 에이미 와인하우스, 제임스 모리슨 등 해외아티스트들과 작업한 영국의 마스터링 엔지니어 스튜어트 혹스(Stuart Hawkes)가 참여했다.

이선희는 이번 앨범에 수록된 11곡 중 9곡을 작곡하고 7곡을 작사했다고 밝혔다.

같은 날 이선희는 오후 8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15집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연다.

이선희의 신곡 ‘그 중에 그대를 만나’를 접한 누리꾼들은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노래 좋더라”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좋아하는 가수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응원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후크 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