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10주년 맞은 마스터시리즈의 프리미엄 텐트 2종 출시 기념
- 코튼 캔버스 소재와 알루미늄 프레임의 컴포트마스터 의자 증정
아웃도어 캠핑 브랜드 콜맨이 프리미엄 라인 ‘마스터시리즈’ 텐트 중 하나인 ‘웨더마스터 2룸 하우스 아스테리온Ⅱ’(이하 아스테리온Ⅱ)의 출시를 기념해 제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아스테리온Ⅱ’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013년 F/W 제품인 ‘컴포트마스터 캔버스 슬링 체어’를 선착순 300개 증정하는 이벤트로 오는 26일부터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컴포트마스터 캔버스 슬링 체어’는 몸 전체를 감싸 안는 형태의 안정적인 릴렉스 라운지 체어로 편안한 느낌을 주는 코튼 캔버스 소재와 가볍지만 튼튼한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했다. 아스테리온Ⅱ가 프리미엄 라인인 만큼 증정제품도 같은 라인 제품으로 격을 맞췄다.
이벤트 진행 품목인 ‘아스테리온Ⅱ’는 콜맨이 지난해 사계절 캠핑을 즐기는 한국 캠핑시장에 최적화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아스테리온의 2014년형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사계절의 다양한 날씨변화를 견딜 수 있도록 구조적 견고함을 강화하고 이전 모델보다 전실 공간을 50cm 더 넓혀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투룸형 텐트 소비자들이 대체로 텐트 내부 생활이 많은 것에 착안한 디테일도 추가했다. 텐트 천정의 메시창과 TPU(우레탄)소재의 투명창이 적용된 플라이를 통해 텐트 외부 경치를 볼 수 있으며, 자잘한 도구들을 쉽게 정리 할 수 있도록 포켓 오거나이저를 장착했다.
이번 이벤트는 콜맨 직영점 및 공식취급점에서 진행된다. 매장 정보는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콜맨 공식 홈페이지(www.colem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해 론칭 10주년을 맞은 마스터 시리즈는 콜맨이 113년간 쌓아온 기술력과 소재의 장점을 극대화된 프리미엄 제품라인이다. 마스터 시리즈에는 텐트류인 ‘웨더마스터’와 퍼니처와 슬리핑백류 등의 ‘컴포트마스터’, 해머 등 도구류인 ‘파워마스터’의 세가지 상품군이 있다.
콜맨 관계자는 “마스터시리즈가 10년이라는 시간을 이어올 수 있었던 배경에는 콜맨의 노력뿐만 아니라 질 좋은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이 있었기 때문이다”며 “앞으로도 점차 까다로워지는 고객들의 요구와 관심에 부응해 리딩 캠핑브랜드로서 캠핑용품 개발에 선구적인 역할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이충진 기자 chri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