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김경진 SNS, MBC ‘무한도전’ 화면 촬영
연예인들의 성형수술이나 폭풍 다이어트가 화제가 되는 것처럼 가상성형도 사람들의 관심을 끌곤한다.
개그맨 김경진이 27일 KBS2 ‘여유만만’에서 과거 성형 수술을 생각했다고 말한 가운데, 그의 가상 성형 사진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경진은 지난해 4월 자신의 트위터에 자신의 가상 성형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요즘 저한테 양악수술 협찬해준다는 병원이 많아요. 지금도 잘 생겼지만 더 잘 생겨지고 싶은게 사람의 욕망 아니겠어요? 만약수술 하면 이렇게 될 듯”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경진은 V라인 턱선과 오똑한 코, 카리스마 있는 눈매로 훈훈한 외모를 뽐내고 있다.
김경진의 가상 성형 사진 외에 과거 MC 유재석과 개그맨 박명수의 가상 성형수술 사진 또한 화제가 됐다. 2011년 3월 26일 MBC ‘무한도전-미남이시네요’ 특집에서 유재석과 박명수는 수술 견적이 가장 많이 나올 것 같은 멤버로 꼽혔다.
가상 성형 수술 사진 속 유재석과 박명수는 지금과 달리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몰라보게 잘생겨진 얼굴로 화제가 된 바 있다.
김경진과 개그맨 가상성형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김경진 가상성형 사진, 잘생겨졌네”, “김경진, 유재석 가상성형하니 이렇게 바뀌다니”, “김경진, 박명수 훈남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김경진 SNS, MBC ‘무한도전’ 화면 촬영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