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GTA 수호전’ 최정문 화보, 속살 노출 착시포즈 ‘화들짝’

입력 | 2014-03-30 14:30:00


사진제공='GTA 수호전' 최정문/DH엔터테인먼트

방송인 최정문의 섹시화보가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최정문은 케이블채널 tvN의 성인코미디 'SNL코리아'의 코너 'GTA 수호전'에 깜짝 출연해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최정문의 소속사는 2월 최정문이 '소녀에서 여인으로'라는 콘셉트로 촬영한 섹시화보를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화보에서 최정문은 민소매에 핫팬츠를 입고 늘씬한 몸매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또 최정문은 무릎을 모으면서 앉는 자세를 취해 겉옷이 가려지면서 속살이 노출되는 착시포즈로 남심을 설레게 했다.

한편, 최정문은 2012년 걸그룹 티너스의 멤버로 데뷔했다. 이후 최정문은 예능프로그램 '더 지니어스 : 게임의 법칙'에 출연해 서울대 공대 출신 얼짱으로 얼굴을 알렸다.

최정문은 29일 방송된 성인코미디 'SNL코리아'의 코너 'GTA 수호전'에 출연해 게임 캐릭터 춘리로 변신해 프로게이머 출신 홍진호와 호흡을 맞췄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SNL코리아 'GTA 수호전' 홍진호-최정문, 재미있었다", "SNL코리아 'GTA 수호전' 홍진호-최정문, 잘 어울린다", "SNL코리아 'GTA 수호전' 홍진호-최정문, 깜짝 출연이다", "SNL코리아 'GTA 수호전' 홍진호-최정문, 활약 응원하겠다", "SNL코리아 'GTA 수호전' 홍진호-최정문, 앞으로도 기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