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어벤져스2’ 마포대교 촬영…수현 ‘섹시 뒤태’에 탄성이 절로

입력 | 2014-03-30 15:05:00


'어벤져스2' 마포대교 촬영 수현. 비비프로그램

할리우드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이 한국촬영지인 마포대교에서 촬영을 시작하면서 배우 수현에도 관심이 쏠렸다.

'어벤져스2' 촬영이 진행되는 30일 오전 6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서울 마포대교가 전면 통제된다. 이날 '어벤져스2' 한국촬영 소식에 배우 수현도 출연할 것인지가 관심사다.

한국촬영인 만큼, 수현이 등장하지 않겠냐는 추측이 지배적. '어벤져스2' 한국촬영은 비밀리에 진행되고 있어 출연자 등이 알려지지 않았다.

수현은 모델 출신의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며 뛰어난 영어 실력으로 '어벤져스2'에 캐스팅됐다. '어벤져스2'에서 수현은 연구소에서 일하는 천재 과학자 역을 맡았다.

한편, 수현은 2011년 한 뷰티푸드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돼 S라인 몸매를 과시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당시 공개된 사진에서 수현은 등이 훤히 드러난 밀착 원피스를 입고 '명품 뒤태'를 과시해 남심을 설레게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마포대교 촬영, 수현도 나오나?", "'어벤져스2' 마포대교 촬영, 수현 응원하겠다", "'어벤져스2' 마포대교 촬영, 수현 역할 궁금하다", "'어벤져스2' 마포대교 촬영, 수현 매력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