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류현진 7이닝 무실점, 에이핑크 연습실 사진/트위터
■류현진 7이닝 무실점 활약 불구 '시즌 2승 불발'
미국 프로야구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의 류현진이 7이닝 무실점에도 불구하고 시즌 2승 달성에 실패했다. 류현진은 이날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열린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2014 메이저리그 미국 본토 개막전'에 선발로 등판해 7이닝 무실점을 기록했다. 7이닝 무실점의 류현진은 1대 0으로 앞선 8회말 마운드를 내려왔다. 이후 상대팀의 역전으로 결국 2승 달성은 불발됐다. 비록 패했으나 현지 언론은 류현진의 7이닝 무실점 활약을 극찬했다.
■에이핑크 '미스터추' 연습실 사진 공개 '민낯 굴욕無'
걸그룹 에이핑크는 4집 미니앨범 '핑크 블라썸'의 타이틀곡 '미스터추'를 발매했다. 앞서 에이핑크는 '미스터추' 연습실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미스터추' 연습실 사진에는 에이핑크 멤버들의 수수한 모습이 담겨 있다. 에이핑크는 '미스터추' 연습실 사진에서 민낯에도 불구하고 굴욕 없는 미모로 찬사를 자아냈다.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의 데뷔 소식이 전해졌다. 악동뮤지션의 소속사는 "악동뮤지션이 4월 7일 첫 정규 음반을 발표한다"며 악동뮤지션의 데뷔 소식을 알렸다. 악동뮤지션의 데뷔 앨범은 멤버 이찬혁이 작사·작곡·프로듀싱을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데뷔를 앞둔 악동뮤지션은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2'의 우승자다. 이에 악동뮤지션은 다음달 6일 'K팝스타3'에서 데뷔 무대를 가진다.
■'K팝스타3' 버나드박 무대, 299점 역대 최고점 획득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3'의 참가자 버나드박이 역대 최고점인 299점을 획득했다. 버나드박은 30일 방송된 'K팝스타3'에서 리차드 막스의 '라이트 히어 웨이팅(Right here waiting)'의 무대를 꾸몄다. 'K팝스타3' 버나드박의 '라이트 히어 웨이팅(Right here waiting)' 무대는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았다. 이에 힘입어 버나드박은 권진아, 샘김과 함께 'K팝스타3' 톱3에 진출했다.
■소희 회식 포착, 하연수-배수빈과 '화기애애'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소희가 배우 하연수, 배수빈과 함께 회식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하연수는 30일 자신의 트위터에 소속사 식구인 소희, 배수빈과 함께 회식을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회식 자리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하연수와 소희, 배수빈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소희는 하연수, 배수빈 등이 소속된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연기자로 전향했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