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루한 티저. 사진 = SM 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EXO)의 멤버 카이와 루한의 티저 사진이 공개됐다.
엑소는 2일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페이스북 EXO-K 페이지, 페이스북 EXO-M 페이지 등을 통해 엑소-K 카이와 엑소-M 루한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티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이는 검은색 옷을 입고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루한은 하얀색 옷을 입어 검은색 옷을 입고 있는 카이와는 다른 섹시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자신의 모습이 비추는 거울 위에서 개성 있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루한은 자기 자신의 모습을 바라보고 있는 카이와는 달리 먼 곳을 바라보고 있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엑소의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는 카이와 루한을 시작으로 새 앨범 콘셉트에 맞춰 새롭게 변신한 엑소-K, 엑소-M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엑소는 삼성전자와 손잡고 대규모 컴백 프로모션을 진행, 오는 15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하는 ‘EXO 컴백쇼’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엑소 카이 루한 티저를 본 누리꾼들은 “엑소 카이 루한 티저, 섹시하다”, “엑소 카이 루한 티저, 섹시 매력 대결인가”, “엑소 카이 루한 티저, 멋있다”, “엑소 카이 루한 티저, 엑소 최고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엑소 카이 루한 티저. 사진 = SM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