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김연아 ‘렛잇고’ 공개에…누리꾼 “여신님의 풀버전 공개해달라”

입력 | 2014-04-08 11:21:00


김연아 ‘렛잇고’. 사진=유튜브 캡처

김연아 렛잇고

피겨선수 김연아가 부른 영화 '겨울왕국' OST '렛잇고(Let it go)'에 누리꾼들이 감탄을 쏟아내고 있다.

삼성전자는 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화 '겨울왕국' OST '렛잇고'를 부른 자사 모델 김연아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렛잇고' 음악을 배경으로 김연아가 피겨스케이팅을 하는 모습과 함께, 김연아가 어린이 합창단 '귀여운 천사들'과 '렛잇고'를 열창하는 모습도 담겨 있다. 또한 김연아가 광고 현장에서 메이크업을 받으며 여신 미모를 뽐내는 모습 등도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김연아 '렛잇고' 영상은 공개 이틀 만에 40만 이상의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누리꾼들은 '풀버전'을 공개해달라며 김연아의 미모와 노래 실력에 감탄을 쏟아내고 있다.

김연아 '렛잇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연아 렛잇고, 걸그룹에 안 뒤진다" "김연아 렛잇고, 풀버전으로 올리면 바로 에어컨 바꾼다" "김연아 렛잇고, 예전 노래실력 생각하면 꽤 절제해서 부른 듯" "김연아 렛잇고, 가장 청아하고 아름답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연아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링크에서 열리는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4′공연에서 현역으로서 마지막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김연아 '렛잇고'. 사진=유튜브 캡처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