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교진-소이현 결혼 발표. SBS 제공
4월 9일 주요 포털 검색어를 장식한 온라인에서 가장 '핫'했던 뉴스를 소개한다.
■에릭-나혜미 열애설, 12살 나이차 '화들짝'
그룹 신화의 에릭과 배우 나혜미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다수 매체는 에릭과 나혜미가 12살 나이차를 넘어 오랜 시간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나혜미와 열애설에 에릭 측은 "에릭과 나혜미가 교제한 것은 사실"이라면서도 "현재 교제 여부는 본인 확인이 필요하다"는 입장을 전했다. 에릭과 열애설에 휩싸인 나혜미는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왈가닥 여고생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인교진-소이현 깜짝 결혼, 양가 축복 하에 10월 백년가약
배우 인교진과 소이현이 결혼을 발표했다. 인교진과 소이현은 7일 열애 사실을 인정한 뒤 곧바로 결혼 소식을 전해 세간을 놀라게 했다. 인교진과 소이현은 10월 4일 서울 역삼동 더 라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양측에 따르면 인교진과 소이현은 오랜 시간 동료로 지내며 신뢰를 쌓아 연인으로 발전, 양가의 축복 하에 결혼하게 됐다.
■나나, 김수현 열애설 해명 "이상형 발언이 와전"
■정웅인 '아빠 어디가2' 합류에 시청자 '환호'
배우 정웅인이 MBC '일밤-아빠 어디가2(이하 아빠 어디가2)'에 합류한다. '아빠 어디가2' 제작진은 정웅인이 딸 정세윤 양과 함께 '아빠 어디가2'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정웅인은 12일 진행되는 '아빠 어디가2' 촬영에 참여해 기존 멤버들과 첫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정웅인의 '아빠 어디가2' 합류 소식에 시청자도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얼티밋 워리어 사망에 팬들 충격…사인은?
미국 프로레슬링의 전설로 통하는 얼티밋 워리어가 사망했다. 미국 프로레슬링 단체 WWE는 얼티밋 워리어의 사망소식을 전했다. 얼티밋 워리어의 정확한 사망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다. 얼티밋 워리어의 갑작스러운 사망에 충격을 받은 팬들은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 얼티밋 워리어는 1987년 데뷔해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레스러 중 한 명이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