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나혜미-에릭 성지글/스포츠코리아
'나혜미-에릭 열애설 성지글'
그룹 신화의 에릭(35)과 배우 나혜미(23)의 열애설에 성지글까지 등장했다. 에릭과 나혜미의 열애설이 보도되기 전 열애 사실을 언급한 글을 말한다.
9일 온라인에서는 '나혜미-에릭 열애설 성지글'이라 불리는 목격담이 공개됐다. 한 누리꾼은 지난해 12월 작성한 글에서 "6개월 전에 피시방에 있는데 에릭과 나혜미가 뒷자리에서 게임을 했다"며 두 사람의 열애를 의심했다.
한편, 9일 다수 연예매체는 에릭과 나혜미가 12살 나이차를 넘어 오랜 기간 연인 사이라고 보도했다. 나혜미와 열애설에 대해 에릭이 속한 신화 소속사 측은 "에릭과 나혜미가 교제한 것은 사실"이라면서도 "현재도 사귀는지는 본인에게 확인해야 한다"는 입장을 전했다.
나혜미는 2001년 영화 '수취인불명'으로 데뷔해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KBS 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 등에 출연했다.
에릭은 1998년 신화의 멤버로 데뷔해 '해결사', '온리원', 'T.O.P', '퍼펙트맨' 등 다수 히트곡을 발표했다. 또 에릭은 MBC 드라마 '불새', '신입사원', KBS '스파이명월' 등에서 배우로도 활동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나혜미 에릭 열애설 성지글, 아직도 사귀는지 궁금", "나혜미 에릭 열애설 성지글, 소름 돋았다", "나혜미 에릭 열애설 성지글, 잘 어울린다", "나혜미 에릭 열애설 성지글, 나이차 많이 난다", "나혜미 에릭 열애설 성지글, 어떻게 만났는지 궁금"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