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아리따움 (출처= 미샤·아리따움 공식 홈페이지)
‘미샤·아리따움’
화장품 브랜드 미샤와 아리따움이 동시 할인행사를 벌여 화제다.
10일 미샤는 공식 홈페이지에 “10일부터 12일까지 총 3일간 홈페이지(뷰티넷)와 매장에서 ‘유니세프와 함께하는 미샤데이즈’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할인 품목에는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토탈 에센셜 크림 등이 있다.
특히 울트라 워터 풀 크림은 30%, 울트라 워터 풀 부팅 에센스는 20% 할인가에 판매된다. 미샤 포맨 제품도 20~30%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서는 마일리지 적립이 불가능하며 온라인 구매 시 10일~12일 내에 주문을 완료해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리따움 역시 “10일부터 12일까지 ‘멤버십데이’를 통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행사는 모든 회원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VVIP나 VIP 회원들의 한도차감은 없다.
할인품목은 려, 해피바스, 미쟝센 아리따 등 모든 헤어 제품과 바디용품, 모디네일과 에스쁘아 메이크업 전 제품이다. 마동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인텐스는 40%,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라인과 라네즈 오리지널 화이트닝 에센스 등은 30% 할인된다.
‘미샤·아리따움’ 할인 이벤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어디서 사는게 이득일까”, “오늘은 쇼핑 데이네”, “퇴근 시간이 기다려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DKB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