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핫이슈]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박은지 형부가 감우성?

입력 | 2014-04-11 17:37:00


사진제공=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박은지 형부 감우성/KBS, 트위터

4월 11일 주요 포털 검색어를 장식한 온라인에서 가장 '핫'했던 뉴스를 소개한다.

■'국악소녀'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모태미녀 인증'
국악소녀 송소희의 3단 외모 변천사가 공개됐다. 송소희는 10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3단 외모 변천사를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초등학교 1학년부터 4년 후, 현재까지 송소희의 3단 외모 변천사가 포착됐다. 송소희는 어릴 때부터 변함없는 귀여운 외모로 '모태미녀'임을 인증했다.

■박은지, 알고보니 형부가 감우성…'깜짝 고백'
배우 감우성이 방송인 박은지의 형부라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박은지는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형부인 감우성이 연기적 조언을 많이 해준다"고 밝혔다. 박은지의 이종사촌 언니가 감우성의 아내로, 박은지와 감우성은 '처제-형부'사이다. 앞서 박은지는 자신의 SNS에도 감우성 부부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지세희 27kg 감량…'페이스오프 수준' 변신
가수 지세희가 체중을 27kg를 감량해 화제를 모았다. 지세희 소속사 라우더스 엔터테인먼트는 10일 체중 27kg을 감량한 지세희의 '다이어트 3단 변신' 사진을 공개했다. 지세희는 운동, 식단 조절 등으로 27kg을 감량해 몰라보게 달라진 외모를 자랑했다. 27kg 감량한 지세희는 최근 타이틀곡 '왈칵'을 발매하고 활동하고 있다.

■지주막하출혈 안재욱 투병기, "수술비만 4억 이상"
배우 안재욱이 지주막하출혈 투병기를 전했다. 안재욱은 이날 SBS '좋은 아침'에서 지주막하출혈 투병기를 전해 눈길을 모았다. 앞서 안재욱은 미국여행을 갔다가 현지 병원에서 지주막하출혈 진단을 받아 수술을 받았다. 안재욱은 "미국 병원에서 수술을 하고 한화 4억 원 이상의 비용이 나왔다"며 지주막하출혈 치료에 억대 수술비가 들었다고 밝혔다.

■오지호 웨딩화보 공개…미모의 예비신부 '눈길'
배우 오지호가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이날 오지호의 소속사는 웨딩화보와 함께 "오지호의 결혼을 축하해달라"고 전했다. 공개된 웨딩화보에는 턱시도를 입은 오지호와 웨딩드레스를 입은 예비신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오지호의 예비신부는 3살 연하의 일반인으로 알려졌다. 웨딩화보를 공개한 오지호는 12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