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VB
‘예진생 진생베리 명작수’는 인삼의 붉은 열매를 함유한 고농축 홍삼 앰풀이다. 천삼화 홍삼에 인삼열매를 부재료로 담았다. 인삼 열매는 뿌리보다 2∼3배 이상 많은 사포닌을 함유하고 있어 환절기 면역력 증진과 혈액흐름 개선에 좋다.
예진생 진생베리 명작수는 앰풀 형태로 크기가 작아 휴대가 편리하고, 남녀노소 건강 개선에 좋다. 하루에 1앰풀씩 편한 시간에 섭취하면 된다. 한 박스는 20g의 앰풀 45개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23만 원이다.
아모레퍼시픽이 독자 개발한 ‘APIC 대두배아추출물’이 몸 속 체지방 분해 효소를 활성화시켜 복부지방을 포함한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이다. 식이섬유와 발효녹차추출물이 풍부해 변비에도 좋다. 2009년 장영실상을 수상한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식약처 개별 인정을 받았다. 하루 1회 1앰풀씩 섭취 가능하고, 오전이나 점심식사 직후에 섭취하면 효과적이다. 25g 앰풀 30개로 이뤄진 한 박스 가격은 9만 원이다.
부모님의 건강을 챙기고 싶다면 올인원 비타민 ‘액티브 멀티팩’을 눈여겨볼 만하다. 이 제품에는 비타민 11종, 복합미네랄 6종, 3가지 그린시드 등 풍부한 영양소가 담겨 있다.
에너지 대사 및 세포보호에 도움을 주는 6가지 미네랄이 석류, 멜론 등 5종의 식물 영양소와 함께 하나의 팩에 담겨 있다. 특히 비타민C는 1000mg, 즉 영양 권장량의 1000%가 함유돼 있다. 한 박스는 30포로 개당 2.6g이며 가격은 5만5000원이다.
기획=문권모 기자 mikemoon@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