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농심 켈로그, 블루베리의 상큼 달콤함 ‘스페셜K 블루베리’ 출시

입력 | 2014-04-29 09:32:00

스페셜K 블루베리 (사진=농심켈로그 제공)


- 체중조절용 시리얼 스페셜K에 새로운 맛이 가미된 신제품 선보여
- 쌀로 구워 고소한 푸레이크와 함께 상큼하고 달콤한 블루베리

농심 켈로그 (대표: 김진홍)가 국내 체중조절용 시리얼 시장의 선두제품인 ‘스페셜K’의 신제품 ‘스페셜K 블루베리’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페셜K 블루베리’는 기존의 쌀로 만든 푸레이크에 상큼 달콤한 블루베리를 추가해 더욱 맛있게 몸매관리를 할 수 있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타임지 선정 10대 슈퍼푸드로도 선정된 블루베리가 들어 있어 영양은 물론 달콤한 맛까지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블루베리는 시력강화에 도움을 주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들어 있어 스마트폰, PC등을 장시간 사용하여 눈의 피로가 높은 현대인들에게 좋으며 노화예방은 물론 피부 미용에도 좋다.  

‘스페셜K 블루베리’는 한 끼(1회 분 40g)당 열량이 152칼로리(kcal)인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1회 제공 량(40g) 당 하루에 필요한 섭취량의 단백질 11%, 9가지 비타민 25%, 칼슘, 철분, 아연 등 3가지 미네랄 10%가 함유되어 있다. 
소비자 가격은 420g의 6950원. 

켈로그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스페셜K 블루베리’는 균형 잡힌 영양과 바삭하고 고소한 식감을 제공하는 기존 스페셜K의 장점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며 “다이어트 중에도 먹는 재미와 맛을 포기하고 싶지 않거나 기존 다이어트 제품의 맛에 지루함을 느꼈던 소비자들을 위해 상큼달콤 하면서도 영양도 풍부한 블루베리가 추가되어 보다 맛있게 몸매 관리를 도와주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켈로그의 스페셜K는 1956년 미국에서 처음 소개된 이후 현재까지 전 세계 50여개국의 소비자들로부터 그 효과를 인정받아온 켈로그의 대표적인 몸매관리 브랜드이다. 한국에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살린 스페셜K 오리지날을 비롯하여 새콤달콤한 베리가 함유된 스페셜K 레드크런치, 몸에 좋은 귀리와 달콤한 꿀이 어우러진 스페셜K 오트&허니, 이번에 블루베리까지 4가지 다양한 스페셜K가 출시되어 소비자들이 보다 맛있고 재미있게 몸매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또한 스페셜K는 스페셜K 홈페이지 내 체중 관리를 위해 맞춤형 식단을 제공해주는 My 스페셜K 플래너를 통해 체계적인 몸매 관리를 돕고 있다.


동아닷컴 이충진 기자 chri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