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의 유럽 시장 점유율 1위 유아용 카시트 전문 브랜드 맥시코시가 불스원과 차량 ‘안전 드라이빙 캠페인’을 실시 한다고 밝혔다.
맥시코시는 본격적인 외출 시즌을 맞아 차량용품 전문 기업 불스원과 안전한 드라이빙 문화 정착을 위한
‘안전 드라이빙 캠페인’ 서포터즈 30명을 선발하여 캠페인 알리기에 나섰다.
이번 서포터즈로 선발 된 1기는 5월부터 6월 말까지 두 달간, ‘안전 드라이빙 캠페인’ 홍보와 자녀의 차량 탑승
시 유아 체형에 맞는 단계별 카시트 장착법 등 차량 안전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지킬 수 있도록 불스원의 차량 실내 공기 관리 제품 체험 등 공식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맥시코시는 세계 최대 유아용품 기업인 네덜란드 도렐 그룹(DOREL)의 카시트 브랜드로 유럽 30개국의 국제연합기관과 안전테스트 기관의 까다로운 안전 테스트 평가에서 최고 평점을 받은 명실공히 세계 최고의 유아용 카시트 브랜드이다.
와이케이비앤씨 안준성 상무는 “전 세계적으로 안전을 대표하는 맥시코시와 올바른 드라이빙 문화 정착에 앞장서는 불스원이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이, 소중한 자녀에 대한 안전과 가족 건강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마련해 줄 것” 이라 말했다.
한편, 맥시코시는 지난 2013년 한국어린이안전재단과 함께 카시트 미사용에 대한 경각심을 깨우고 유아의
차량 이용 시 카시트 장착 활성화를 위한 ‘카시트 장착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동아닷컴 이충진 기자 chri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