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연애고시 김동현, 차유람에 “매력 있는 여자 좋아한다” 호감

입력 | 2014-05-09 15:46:00

연애고시 차유람, MBC 연애고시 화면 촬영


연애고시 차유람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당구선수 차유람에게 호감을 드러냈다.

8일 첫 방송된 MBC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연애고시’에는 김동현을 비롯해 배우 한정수, 손호준과 가수 이지훈, 정기고, 개그맨 장동민 등 6명의 남성 출연자들이 일명 '연애고시'를 치렀다.

이날 김동현은 1위를 차지해 5명의 여신(공서영, 레이나, 차유람, 유예빈, 조서하) 중 한 명을 선택해 데이트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김동현은 “다 미인인데 한 분을 선택해야하는 게 죄송하다. 제 스타일에 맞는 분을 선택하겠다”며 차유람을 선택했다. 

이어 김동현과 차유람은 수줍게 인사를 나눴고 MC 전현무는 이들을 보며 “스포츠 커플이다”며 축하의 인사를 건넸다. 김동현은 차유람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매력 있는 여자를 좋아한다”며 “같이 운동하니까 그게 매력이다”고 말하며 호감을 드러냈다.

한편 ‘연애고시’는 연애에 매번 실패하고 어려워하는 연애 조난자들을 위한 솔로탈출 프로젝트이다. 외모, 스펙 모두 갖췄지만 반쪽을 찾지 못해 오랜 시간 솔로로 지내고 있는 남자 연예인들의 연애 능력을 평가하고 솔로 탈출 가능성을 체크해보는 프로그램이다.

연애고시 차유람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연애고시 차유람, 정말 예쁘다”, “연애고시 차유람, 김동현 스포츠 커플 탄생이네”, “연애고시 차유람, 김동현과 잘 어울린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연애고시 차유람, MBC 연애고시 화면 촬영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