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연애고시’ 차유람 “키스 경험도 無, 어떤 키스라도 좋다”

입력 | 2014-05-09 15:48:00


‘연애고시’ 차유람. 사진=MBC ‘연애고시:연애조난자 구출프로젝트’ 캡처

'연애고시' 차유람

'당구여신' 차유람(27)이 모태솔로임을 다시 한 번 고백했다.

차유람은 8일 방송된 MBC 새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연애고시: 연애조난자 구출프로젝트'에 출연해 연애 경험이 전무한 모태솔로라고 털어놨다.

이날 차유람은 "키스를 한 적도 없냐"라는 MC 전현무의 질문에 "그렇다. 남자들과 몇 번 썸을 탔지만 실제로 사귀게 된 적은 없다"고 답했다. 어떤 키스가 좋냐는 질문에는 "다 좋다"고 답했다.

차유람은 모태솔로인 이유에 대해 "어렸을 때부터 당구를 했고, 학교도 일찍 그만뒀다. 중학교 2학년 때 자퇴했다. 당시 당구에 매진해야겠다는 생각이었다"고 설명했다.

차유람은 이어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맹활약 중인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을 이상형으로 꼽으며 "딸 추사랑과 예능프로그램에 같이 나오더라. 반전이 있는 분이다. 진짜 멋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연애고시'는 연애에 매번 실패하는, 연애가 너무 어려운 연애조난자들을 위한 솔로탈출 프로그램으로 비주얼, 스펙을 갖췄지만 반쪽을 찾지 못해 오랜 시간 솔로로 지내고 있는 사람들이 연애고시생이 되어 연애고시에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첫 방송된 '연애고시'에는 차유람 외에도 솔로 여성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 공서영 아나운서, 조서하, 레이나와 솔로 남자 연예인 이지훈, 정기고, 장동민, 손호준, 한정수, 김동현 등이 출연해 솔직한 연애 이야기를 풀어나갔다.

'연애고시' 차유람. 사진=MBC '연애고시: 연애조난자 구출프로젝트' 캡처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