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섹시댄스로 男心 '올킬'
걸그룹 시크릿의 전효성이 솔로곡 '굿나잇 키스'를 발매하고 뮤비를 공개했다. 전효성의 '굿나잇 키스'는 반복적인 후렴구가 인상적인 댄스곡으로 사랑 앞에 솔직한 여자의 마음을 표현했다. '굿나잇 키스' 뮤비에서 전효성은 과감한 의상을 입고 섹시댄스를 선보였다. 전효성은 '굿나잇 키스' 뮤비 공개에 이어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걸그룹 카라가 새 멤버를 영입하기로 결정했다. 이날 카라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카라에 새 멤버를 영입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앞서 카라는 멤버 니콜과 강지영의 탈퇴로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등 3인 체제가 됐다. 카라의 리더 박규리는 새 멤버 영입에 대한 심경을 SNS에 밝혔다. 박규리는 카라 새 멤버 영입에 대해 "우리를 아껴주던 여러분에게 상처가 된 것들은 다 미안해요.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과 다르다는 걸 보여드릴게요"라고 팬들에게 양해를 구했다.
■ '짝사랑 결실' 진구 4세 연하 연인과 9월 결혼
배우 진구가 9월 결혼 소식을 전했다. 진구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진구가 4살 연하의 연인과 9월 21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컨벤션 벨라지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9월 결혼 계획을 밝혔다. 앞서 진구는 다수 방송에서 짝사랑하는 여성이 있다고 고백한데 이어 지난달 열애 사실을 전했다. 진구는 9월 결혼식을 앞두고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결혼 준비에 들어갔다.
■ SBS '백투마이페이스', 성형 중독에 경종
11일 첫 방송된 SBS '백투마이페이스'가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SBS '백투마이페이스'는 지나친 성형에 경종을 울리면서 자존감을 회복하자는 취지의 레얼리티 메이크오버 프로그램이다. 이날 SBS '백투마이페이스'에서는 성형 중독에 걸린 5명의 출연자의 솔직한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들은 SBS '백투마이페이스'에서 외모가 아닌 내면의 중요성을 깨닫는 모습을 보였다. 이중 2명의 출연자는 성형 전 얼굴로 복원하는 수술을 받기도 했다.
김기덕 감독의 영화 '일대일'이 주목을 받고 있다. 김기덕 감독의 '일대일'은 여고생이 잔인하게 살해된 후 7명으로 구성된 테러단 '그림자'가 7명의 살해 용의자를 응징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김기덕 감독은 이날 서울 CGV 왕십리에서 '일대일' 언론시사회를 진행했다. 김기덕 감독의 영화 '일대일'은 22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