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핫이슈]지연 ‘1분 1초’ 박쥐춤…배두나-짐 스터게스 ‘칸’ 동행

입력 | 2014-05-20 17:46:00

사진제공=배두나-짐 스터게스/바자


5월 20일 주요 포털 검색어를 장식한 온라인에서 가장 '핫'했던 뉴스를 소개한다.

■지연 '1분 1초' 솔로 데뷔…섹시 박쥐춤
걸그룹 티아라의 지연의 솔로곡 '1분 1초'가 화제를 모았다. 지연은 타이틀곡 '1분 1초'가 포함된 솔로 데뷔 앨범 '네버 에버'를 발매했다. 지연의 '1분 1초'는 사랑하는 남자 없이 1분 1초도 살 수 없다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지연은 '1분 1초' 뮤직비디오에서 몸매가 드러나는 파격적인 의상과 '박쥐춤' 등 섹시댄스로 남심을 설레게 했다.

■배두나-짐 스터게스 '칸 영화제' 동반참석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가 '제67회 칸 국제영화제'에 동반 참석했다.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는 19일(현지시간) 프랑스 칸 드뷔시 극장에서 열린 영화 '도희야' 공식 상영에 모습을 드러냈다. 짐 스터게스는 배두나 주연의 영화 '도희야'가 '칸 영화제'의 주목할만한 시선 부문에 초청되자 응원차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는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에서 인연을 맺어 열애설에 휘말린 바 있다.

■하리수-미키정 결혼 7주년 "함께 해줘서 고맙고 사랑해"
방송인 하리수가 남편 미키정과 결혼 7주년을 맞았다고 밝혔다. 하리수는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남편 미키정과 결혼 7주년을 맞이한 소감을 전했다. 하리수는 "오늘은 우리 부부가 결혼한 지 만 7년. 함께 해줘서 고맙고 사랑해"라며 남편 마키정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앞서 하리수와 미키정은 2007년 5월 19일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정준영-윤하 듀엣…'쩍벌 포즈'는 키 차이 때문?
가수 정준영과 윤하가 듀엣을 결성했다. 정준영과 윤하는 듀엣곡 발표를 앞두고 20일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서 정준영은 듀엣 윤하와 키 차이를 배려해 '쩍벌 포즈'를 취했다. 정준영과 윤하의 듀엣곡은 '록 색채'가 짙은 장르에 따뜻한 가사가 더해져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정준영과 윤하의 듀엣곡은 29일 발매될 예정이다.

■김조광수-김승환 소송제기 "동성결혼 인정해 달라"
동성 결혼식을 올린 김조광수 감독과 김승환 레인보우 팩토리 대표가 혼인신고 불수리에 불복해 소송을 제기한다. 이날 김조광수-김승환 측은 "지난해 12월 13일 김조광수-김승환 부부는 혼인신고 불수리 통보를 받았다"며 성소수자 결혼 평등을 위해 소송을 제기한다고 밝혔다. 소송을 제기한 김조광수-김승환은 지난해 9월 7일 국내 최초로 동성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김조광수-김승환은 21일 소송제기에 대한 기자회견을 개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