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라이언
바야모 등산셔츠가 내세우는 ‘흡한속건’의 진정한 의미는 빠른 시간에 땀을 흡수하고 냄새를 내뱉고 체온은 평균으로 유지시켜 주는 기능을 갖고 있는 셔츠. 15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열심히 만들어 낸 ‘지속적 쾌적함’이 바야모 셔츠의 무기다. 바야모는 남미 쿠바 해안에서 부는 격렬한 바람을 뜻한다. 쿠바 사람들의 화사한 색감과 시원함을 고객에게 선사한다는 제품이념을 브랜드에 담았다고 한다.
등산바지도 블랙라이언의 제품은 남다르다. “거기서 거기”라는 생각으로 아무 매장에서 디자인만 보고 등산바지를 고르는 많은 사람들에게, “등산바지는 다 같은 것이 아니다, 고객의 생각을 바꿔드리겠다”고 선언하고 있다.
여기서 더 나아가 블랙라이언은 스마트 바지를 만들었다. 스마트폰 하나로 모든 것을 해결하는 시대, 출근바지 골프바지 등산바지 따로따로 장만하지 않으면 안 될까, 하는 생각에서 출발했다.
정통 이탈리아 브랜드 알도로시 정품 로고를 달고, 위에서 아래로 쭉 떨어지는 일자 스타일의 디자인에다 통이 좁지만 신축성이 좋아 불편하지 않은 정장바지. 활동적인 비즈니스맨을 위해 탄생한 바지답게 트레이닝복처럼 편안하다. 무릎관절을 많이 사용하는 장시간 운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알도로시 스마트 바지는 원단부터 다르기 때문에 땀이 나도 다리에 휘감기거나 엉겨붙지 않는다. 나일론 스판 소재에 와샤 가공을 해 사각사각하는 촉감을 유지하면서 편안한 활동감이 좋다. 구김도 적고 오염에도 강해 음식물이 묻어도 걱정할 것 없는 스마트한 바지다.
이 밖에도 물나염 패턴과 초절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는 워터프런트 골프셔츠가 블랙라이언의 특별한 기술력으로 만들어 낸 제품이다. 문의 1544-0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