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서울시장 토론회' 농약급식/SBS
5월 27일 주요 포털 검색어를 장식한 온라인에서 가장 '핫'했던 뉴스를 소개한다.
■'서울시장 후보 토론회' 농약급식 공방 '시끌'
6·4지방선거를 앞두고 26일 열린 '서울시장 후보 토론회'에서 농약급식이 화두가 됐다. 정몽준 새누리당 후보와 박원순 새정치민주연합 후보가 '서울시장 후보 토론회'에서 농약급식을 두고 공방을 벌였다. 정 후보는 '서울시장 후보 토론회'에서 "서울시 친환경 무상급식 식재료에서 잔류농약이 포함됐다"며 농약 급식이라고 지적했다. 이에 박 후보는 '서울시장 후보 토론회'에서 "농약이 검출된 식재료는 전량 폐기했다"고 농약 급식에 반박했다.
■임정은 6월 결혼 "예비신랑 자상하고 듬직"
배우 임정은이 6월 결혼을 발표했다. 임정은은 3살 연하의 예비신랑과 6월 말 결혼식을 올린다. 임정은은 일반인 예비신랑과 가족들을 위해 친인척들과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6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6월 결혼을 앞둔 임정은은 "예비신랑의 자상하고 듬직한 모습에 믿음과 신뢰를 갖고 결혼을 결심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KBS2 월화드라마 '빅맨'에 출연하는 이다희와 정소민의 미모 대결이 화제다. 26일 방송된 '빅맨'에서 정소민은 가슴이 깊게 파인 드레스를 입고 볼륨 몸매를 과시했다. 또 이다희도 27일 공개된 웨딩사진을 통해 숨겨둔 볼륨감을 드러냈다. 정소민은 "운동을 안 좋아해 산책을 자주한다"면서 몸매 비결을 전했다. 이에 이다희는 "정소민은 타고난 베이글녀"라고 극찬했다. 이다희와 정소민이 출연하는 '빅맨'은 이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천정명 결별…열애 공개 일주일 만에 왜?
배우 천정명이 열애 공개 일주일 만에 결별한 것으로 전해졌다. 청정명의 소속사 측은 "최근 청정명이 여자친구와 헤어졌다"고 결별 소식을 전했다. 천정명의 결별 이유는 열애 공개에 따른 지나친 대중의 관심에 부담을 느낀 것으로 알려졌다. 천정명은 여자친구와 데이트 장면이 21일 언론에 포착되면서 열애를 인정했으나 끝내 결별해 안타까움을 샀다.
■개리 정인 '사람냄새'…음원 차트 석권
그룹 리쌍의 개리와 가수 정인이 듀엣곡 '사람냄새'를 발매했다. 이날 개리와 정인의 '사람냄새'는 주요 음원 사이트를 석권하며 화제를 모았다. '사람냄새'는 이단옆차기와 정인이 공동 작곡하고, 개리가 작사한 알앤비 힙합곡이다. 개리와 정인의 '사람냄새'는 각박한 현실 속에서 평범하고 따뜻한 사랑의 속삭임을 담았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