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 화보. 아레나 옴므
■ 상추 열애…상대는 '미모의 치과의사'
힙합듀오 마이티마우스의 상추가 열애 소식을 전했다. 상추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상추는 오래 알고 지내오던 치과 여의사와 열애 중이다. 상추의 열애 상대는 명문대를 나온 미모의 재원으로 알려졌다. 열애 소식을 전한 상추는 2008년 힙합듀오 마이티마우스의 멤버로 데뷔해 '사랑해', '에너지', '패밀리' 등을 발매했다. 현재 군 복무 중인 상추는 8월 제대를 앞두고 있다.
■ 최희 화보서 파격 변신…'볼륨감 폭발'
■ 박지빈 부친상…"가족끼리 조용히 치렀다"
배우 박지빈이 부친상을 당했다. 박지빈의 소속사는 "박지빈의 부친이 지병으로 1일 오전 세상을 떠났다. 3일 오전 발인식을 치렀다"며 박지빈의 부친상을 전했다. 박지빈은 외부에 알리지 않고 가족끼리 조용히 부친상을 치른 것으로 알려졌다. 부친상을 당한 박지빈은 뮤지컬 '토미'로 데뷔, 드라마 '이산', '선덕여왕', '돈의 화신' 등에 출연했다.
■ '해적' 손예진 vs 설리…미모 대결 승자는?
배우 손예진과 걸그룹 에프엑스의 설리가 출연하는 영화 '해적'의 예고편과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해적' 포스터에서 손예진과 설리의 미모 대결도 눈길을 끌었다. 손예진과 설리가 출연하는 '해적'은 조건 건국 전 사라진 국새를 둘러싼 해적과 산적, 개국 세력의 바다 위 대격전을 그렸다. '해적'에서 손예진은 해적단 여두목 여월 역, 설리는 해적단의 검은 진주 흑묘 역을 각각 맡았다. 7월 개봉 예정.
■ 조재현 딸 조혜정, '신의 퀴즈4'로 데뷔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