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도수코’ 악녀 정하은, 싸이 ‘행오버’ 섹시 댄스 女로…

입력 | 2014-06-09 14:25:00

출처= 온스타일 영상 갈무리


‘싸이 행오버 정하은’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다. 이 가운데 정하은의 과거 사진이 인터넷 상에서 화제로 떠올랐다.

정하은은 9일 오전 8시 15분(한국시간) 공개된 싸이의 신곡 ‘행오버’ 뮤직비디오 속 노래방 장면에서 춤추는 사람으로 등장했다.

그는 섹시한 외모에 버금가는 완벽한 몸매를 드러냈다. 여기에 섹시 댄스를 선보여 네티즌들의 관심을 증폭시켰다.   

이에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정하은 비키니 섹시’라는 제목과 함께 과거 사진이 업로드됐다.

게재된 사진은 과거 온스타일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4’ 예선에서 비키니를 입고 등장한 모습을 갈무리했다.

영상 속 정하은은 무결점의 비키니 몸매로 심사진들의 칭찬을 받았다. 당시 정하은은 같은 시즌에 출연한 황현주와 잦은 다툼을 일으켜 네티즌들로부터 ‘악녀’라는 호칭 얻은 바 있다.

‘싸이 행오버 정하은’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몸매 화끈하네 정말”, “뮤직비디오에서 강렬한 인상 확실히 심었군”, “싸이 행오버 듣기 좋군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싸이의 ‘행오버’ 음원은 미국 동부시간 기준 6월 9일 0시(한국 시각 6월 9일 오후 1시)에 미국 및 전 세계 아이튠스를 통해 공개됐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DKBnews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