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박신혜, 신곡 ‘마이 디어’ 티저 공개… 박신원-용준형 지원사격

입력 | 2014-06-10 09:02:00


박신혜 티저 사진= 박신혜의 ‘마이 디어(My Dear, 부제:꽃)’ 티저 화면 촬영

박신혜 티저

배우 박신혜가 신곡 ‘마이 디어(My Dear, 부제:꽃)’를 발매한다.

박신혜는 9일 신곡 ‘마이 디어(My Dear, 부제:꽃)’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능 가수 오디션에 참가하여 결과를 기다리는 박신혜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박신혜는 기타를 연주하며 눈물을 흘려 궁금증을 자아냈다.

신곡 ‘마이 디어(부제:꽃)’는 박신혜의 친오빠이자 작곡가인 박신원의 작품으로, 수줍게 사랑을 고백하는 소녀의 감성을 담았다. 박신원-박신혜 남매가 직접 가사를 쓰고 그룹 비스트의 용준형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앞서 박신혜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넌 내게 반했어’, ‘상속자들’ 등 자신이 출연했던 작품마다 OST를 부르며 노래 실력을 뽐냈다. 지난 4월 디지털 싱글 ‘팔베개’를 발표한 바 있다.

한편 박신혜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마이 디어(My Dear, 부제:꽃)’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박신혜 티저를 본 누리꾼들은 “박신혜 티저, 박신혜 오빠가 작곡가였구나” “박신혜 티저, 예쁘다” “박신혜 티저, 박신혜 목소리 좋던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박신혜의 ‘마이 디어(My Dear, 부제:꽃)’ 티저 화면 촬영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