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핫이슈]강원래-김송 득남…설리 ‘응급실 루머’ 유포자 선처

입력 | 2014-06-11 17:39:00


강원래-김송 득남. 강원래 소속사 제공

6월 11일 주요 포털 검색어를 장식한 온라인에서 가장 '핫'했던 뉴스를 소개한다.

■ 강원래-김송 득남, "이런 날이 와서 기쁘다" 감격

그룹 클론 출신 강원래와 가수 김송 부부가 득남했다. 강원래의 아내 김송은 이날 오전 8시 30분 서울 강남 차병원에서 몸무게 3.95kg 남자아이를 제왕절개 수술을 통해 출산, 득남 소식을 전했다. 강원래와 김송은 수차례 시험관 아기 시술 끝에 득남했다. 강원래는 "이런 날이 와서 기쁘다. 잘 키우겠다"며 득남 소감을 전했다.

■ 설리 루머 유포자 또래 여학생? SM "선처한다"

걸그룹 에프엑스의 설리에 대한 악성루머를 퍼뜨렸던 유포자가 잡혔다. 설리의 소속사 SM은 설리에 대한 악성루머 유포자를 확인, 선처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설리 측은 "본인 또래의 여학생인 점을 감안해 (루머) 유포자를 선처하겠다는 설리의 의사를 존중했다"고 선처 이유를 전했다. 앞서 설리가 복통으로 응급실을 다녀온데 대한 근거 없는 루머가 퍼진 바 있다.

■ '슈스케2' 이보람 10kg 감량…여신 미모 폭발

엠넷의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 출신 가수 이보람이 10kg을 감량했다. 이보람은 자신의 트위터에 10kg 감량한 모습을 공개하며 "1년 만에 신곡이 나온다"는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보람이 10kg을 감량해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이 담겨 있다. 10kg을 감량한 이보람은 이날 신곡 '술잔에'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 '산장미팅' 임성언 2년 공백 "요즘 뭐하냐? 듣기 괴로워"

'산장미팅' 임성언이 2년간의 공백기를 가진 심경을 전했다. 앞서 임성언은 2003년 KBS2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에 출연하면서 데뷔했다. '산장미팅' 임성언은 이날 방송되는 tvN '그시절 톱10'에 출연해 "2년 공백기 동안 TV를 멀리했다. '요즘 뭐하냐'는 말이 가장 듣기 괴로웠다"고 전했다. '산장미팅' 임성언은 공백기를 깨고 7월 SBS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로 컴백한다.

■ 기안84 '패션왕'에 이어 '복학왕' 컴백

웹툰작가 기안84(김희민)가 웹툰 '패션왕'에 이어 '복학왕'으로 컴백한다. 기안84의 '패션왕'은 2011년 5월부터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돼 인기를 모았다. '복학왕'은 '패션왕'의 주인공이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교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기안84는 '패션왕'에 이어 '복학왕'을 선보이면서 "20대 청춘물이니 공감 쪽으로 많이 흘러갈 것 같다"고 전했다. 기안84의 '복항왕'은 매주 수요일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된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