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비스트, 타이틀곡 ‘굿 럭’ 음원차트 1위 석권 “뷰티들 너무 고마워요”

입력 | 2014-06-16 10:57:00

비스트 굿 럭,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비스트 굿 럭

그룹 비스트가 타이틀곡 ‘굿럭’(GOODLUCK)으로 국내 9개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비스트는 16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굿럭(GOOD LUCK)'이 담긴 미니 6집 앨범을 선보였다. 특히 비스트는 신곡 공개 동시에 이날 오전 8시 기준으로 국내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대세아이돌’임을 입증했다.

앨범 수록곡인 ‘이 밤 너의 곁으로’, ‘히스토리’ 등도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비스트는 타이틀곡 ‘굿럭’의 음원과 동시에 유투브 채널을 통해서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굿럭’ 뮤직비디오는 앞서 선보인 개인별 티저 영상에서 화제를 모은 영화 ‘2046’ 모티브의 애절한 스토리라인에 이어 화려한 군무와 압도적인 분위기로 새로운 변신을 선언했다.
 
비스트의 리더 윤두준은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소중한 앨범이 하나 더 추가 되었습니다. 감사 그저 또 감사…”라고 글을 올렸다.

손동운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8번째 앨범입니다. 처음 앨범 나올 때보다 갈수록 더 많이 떨리네요. 여섯 명 모두 열심히 했습니다! 우리 스태프 분들도 넘 감사… 그리고 일 년 동안 기다려준 뷰티들 너무 고마워요”라며 비스트 팬클럽인 ‘뷰티’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사진 = 비스트 굿 럭,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