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굿럭’
그룹 비스트의 타이틀곡 ‘굿럭’(GOODLUCK)이 국내 9개 음원차트에서 1위를 싹쓸이했다.
비스트는 16일 각종 음악 사이트에 신곡 ‘굿럭(GOOD LUCK)’을 포함한 미니 6집 앨범을 공개했다. 특히 비스트는 신곡을 선보임과 동시에 이날 오전 8시 기준으로 국내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며 ‘대세아이돌’ 면모를 과시했다.
비스트는 타이틀곡 ‘굿럭’의 음원 공개와 동시에 유투브 채널에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굿럭’ 뮤직비디오는 앞서 공개한 개인별 티저 영상에서 화제를 모은 영화 ‘2046’ 모티브의 애절한 스토리라인에 이어 화려한 군무와 압도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비스트의 리더 윤두준은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소중한 앨범이 하나 더 추가 되었습니다. 감사 그저 또 감사…”라는 글을 게재했다.
손동운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8번째 앨범입니다. 처음 앨범 나올 때보다 갈수록 더 많이 떨리네요. 여섯 명 모두 열심히 했습니다! 우리 스태프 분들도 넘 감사… 그리고 일 년 동안 기다려준 뷰티들 너무 고마워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비스트 굿럭’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비스트 굿럭, 노래 정말 좋더라”,“비스트 굿럭, 비스트 컴백만 기다렸다”,“비스트 굿럭, 무대도 기대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