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핫이슈]성유리-안성현 ‘열애’…채림-가오쯔치 ‘결혼’

입력 | 2014-06-17 18:18:00


성유리-안성현 열애-채림-가오쯔치 결혼. 동아닷컴DB, 웨이보

6월 17일 주요 포털 검색어를 장식한 온라인에서 가장 '핫'했던 뉴스를 소개한다.

■ 성유리-안성현 '열애' 인정 "6개월째 교제 중"

가수 겸 배우 성유리가 프로골퍼 안성현과 열애 소식을 전했다. 이날 한 매체가 성유리와 안성현이 6개월째 교제 중이라며 열애설을 제기했다. 이에 성유리 소속사는 "성유리와 안성현이 지난해 말 지인과 모임에서 만나 6개월여 전부터 만남을 갖고 있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안성현과 열애를 인정한 성유리는 현재 SBS '힐링캠프' 촬영차 브라질에 머물고 있다.

■ 채림-가오쯔치 '결혼'…드라마 커플이 현실로?

배우 채림이 중화권 스타 가오쯔치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중화권 언론 등에 따르면 채림은 연인 가오쯔치와 10월 결혼식을 올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채림과 가오쯔치는 3월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연애를 해왔다. 채림과 가오쯔치는 중국 CCTV 드라마 '이씨가문'에 함께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 악동뮤지션, 태양의 '눈코입' 재해석…'찬사'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이 빅뱅 태양의 솔로곡 '눈코입'을 재해석했다. 악동뮤지션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블로그에 악동뮤지션이 부른 '눈코입'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흑백 배경에서 악동뮤지션이 '눈코입'을 자신들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부른 모습이 담겨 있다. 이후 악동뮤지션의 '눈코입'이 호평을 얻으면서 누리꾼의 관심을 모았다.

■ 이혜영, 장동건-고소영 부부와 데이트? '다정한 모습'

배우 이혜영이 장동건-고소영 부부와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혜영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끼어 찍기. 예쁜 부부"라며 장동건-고소영 부부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혜영이 장동건-고소영 부부와 함께 음식점에서 단란한 시간을 보낸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이혜영은 2010년 5월 장동건-고소영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기도 했다.

■ 故최진실 어머니, "환희 군-준희 양이 삶의 버팀목"


고 최진실의 어머니 정옥숙 씨가 근황을 전했다. 고 최진실의 어머니 정 씨는 16일 종편 MBN '힐링토크쇼 어울림'에 출연했다. 이날 고 최진실의 어머니 정 씨는 자식을 앞세우고 우울증을 겪으며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털어놨다. 또 고 최진실의 어머니 정 씨는 손주 환희 군과 준희 양이 "삶의 버팀목"이라며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 아이들 역시 "할머니에게 고마운 것이 많다"며 고마워했다. 앞서 고 최진실은 2008년 10월 스스로 생을 마감했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