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벅
‘써머 짚업 셔츠 2종’은 냉감 후처리 기능 원단과 일본 ‘도레이’의 고기능성 냉감 소재를 적용해 빠른 흡습속건 효과를 발휘해 장시간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아이템이다. 기존 전문적인 느낌의 기능성 셔츠와 달리 모던한 디자인과 산뜻한 색상으로 세련된 감각을 더한 것이 특징. 남성용 ‘루스텐 짚티’와 여성용 ‘코알라 짚티’로 구성해 가벼운 트레킹, 등산부터 비즈니스 캐주얼룩까지 두루 연출하기 좋다.
‘루스텐 짚티’는 멜란지 소재로 부드러운 터치감과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제품. 어깨 부분의 독특한 사선 절개와 소매 부분의 감각적인 배색으로 시원하고 활동적인 느낌을 살렸다. 가격은 9만9000원.
이젠벅 상품기획팀 허원석 팀장은 “이른 더위와 함께 유난히 긴 여름이 전망되면서 냉감 의류를 찾는 고객이 크게 늘고 있다”며 “절개 및 패턴이 심플하고 트렌디한 색상이 반영된 제품은 일상에서 시원한 캐주얼룩으로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고 말했다.
이젠벅은 또 강력한 미끄럼 방지 기능의 아웃솔과 스포티한 러닝화 디자인으로, 수상 레포츠는 물론이고 패션 캐주얼화로도 유용한 아쿠아슈즈 ‘익투스’를 출시했다. ‘익투스’는 강력한 미끄럼 감소 효과를 지닌 ‘하이퍼 젯’ 아웃솔과 밑창 옆면에 물 빠짐이 탁월한 통로를 적용해 물놀이와 수상 레포츠는 물론 여름 장마철에도 한층 쾌적하고 자유로운 활동성을 제공하는 아쿠아슈즈다.
한편 이젠벅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앞서 전국 매장에서 여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 3만 원, 20만 원 이상 구매 시 7만 원, 30만 원 이상 구매 시 12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