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윤정-도경완, 출산 현장 공개… 감격의 ‘눈물’

입력 | 2014-06-23 08:12:00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윤정-도경완 사진=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화면 촬영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윤정-도경완

가수 장윤정과 아나운서 도경완 부부의 득남 과정이 전파를 탔다.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22일 방송에서는 장윤정-도경완 부부의 출산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도경완-장윤정 부부는 병원으로 향하며 초조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도경완은 아내 장윤정에게 “잘할 수 있다고 해서 억지로 참지 말라”고 조언했다.

장윤정 역시 “오늘은 울고 싶으면 울고 아프면 아픈 내색 다 할 거다. 오늘은 안 참을 거다”고 대답했다. 이후 장윤정은 10시간 넘게 진통을 한 끝에 건강한 사내아이를 출산했다.

분만실 밖에서 대기하고 있던 도경완은 들어와도 된다는 의료진의 말에 다급히 분만실로 들어갔다. 도경완은 아내 장윤정을 아무 말 없이 바라보며 눈물을 흘려 감동을 자아냈다.

한편, 장윤정-도경완 부부는 13일 결혼 1년 여 만에 3.5kg의 건강한 아들을 얻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윤정-도경완을 본 누리꾼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윤정-도경완, 정말 감동이더라”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윤정-도경완, 수고했어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윤정-도경완, 얼마나 벅찰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화면 촬영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