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정우성 닮은꼴, 다이어트+성형수술까지 했지만 “임원희 닮은꼴”

입력 | 2014-06-24 13:17:00

정우성 닮은 꼴 사진= KBS2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화면 촬영


정우성 닮은 꼴

배우 정우성을 닮고 싶어 다이어트는 물론 성형수술까지 감행한 남성이 등장했다.

KBS2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23일 방송에서는 정우성을 닮고 싶어 하는 선배 때문에 고민인 황대성 씨가 출연했다.

이날 황대성 씨는 “친하게 지내는 형이 연예인에 빠져 산다”며 “수지, 아이유, 현아 같은 여자 아이돌이 아닌 정우성에 빠졌다”고 말했다.

황대성 씨는 “저는 인천에 살고 형은 일산에 사는데도 형과 만나는 장소는 정우성이 출몰할만한 압구정동이나 가로수 길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황대성 씨는 “형이 어느 날 1년간 잠적했다. 정우성 머리스타일로 나타났지만 임원희를 닮았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정우성을 닮고 싶은 남성은 “2년 전 군대 동기로부터 영화 ‘내 머릿속에 지우개’를 봤는데 제가 정우성 느낌이 난다고 하더라. 그 이후로 집착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정우성을 닮고 싶은 남성은 “(잠적한) 1년 동안 살도 빼고 눈썹 반영구도 하고 앞트임 수술도 했다”며 “한달에 두 번 정도 정우성 닮았다는 이야기를 듣는다”고 말했다.

정우성 닮은 꼴을 본 누리꾼들은 “정우성 닮은 꼴, 임원희 닮았네” “정우성 닮은 꼴, 너무 웃겨” “정우성 닮은 꼴, 각자 매력이 있는 거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KBS2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화면 촬영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