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SK엔카, 직영차 구매 시 최대 100만원 할인 쿠폰 제공

입력 | 2014-06-24 17:46:00





SK엔카(대표 박성철)는 직영몰 어플리케이션 개편을 기념해 SK엔카 직영차 구매 시 최대 100만원을 할인해주는 쿠폰 증정 이벤트 ‘황금 축구공을 찾아라!’를 24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K엔카 직영몰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아이폰은 모바일 홈페이지(m.encarmall.com)로 접속하면 된다. 모바일로 접속해 이벤트 대상 차량을 확인한 후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직영차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차량은 현대차 아반떼 HD, YF쏘나타 하이브리드, 베르나 트랜스폼, 기아차 스포티지R, 모하비, 르노삼성차 뉴 QM5, 쉐보레 알페온, 크루즈, 말리부 등 총 516대이다.

이 중 할인쿠폰은 116대의 차량 상세페이지에서 100만원(1명), 70만원(5명), 50만원(10명), 30만원(100명)이 차량 별로 각 1매 발급된다. 중고차를 구입하지 않아도 총 400대의 차량 상세페이지에서 커피 기프티콘을 1인 1매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발송되며 차량 구입은 SK엔카 전국 지점에서 다음달 21일까지 가능하다. 쿠폰은 1인 1매가 발급된다.  

한편 SK엔카는 모바일 이용자가 점점 늘어남에 따라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초기화면 및 검색환경, 콘텐츠강화 등의 대대적인 개편을 진행했다. 모바일의 한정된 화면 내에서 원하는 매물을 빠르고 쉽게 찾거나 많은 콘텐츠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SK엔카 마케팅부문 최현석 부문장은 “중고차를 구매할 때 모바일을 이용해 정보를 찾는 소비자들이 점점 늘어남에 따라 모바일 서비스를 개선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SK엔카 직영몰의 주요 서비스 및 다양한 콘텐츠를 모바일에서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세부 사항은 SK엔카 직영몰 어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m.encarmall.com)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조창현 동아닷컴 기자 cch@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