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자-설리, 커플사진 포착? 또 '열애설'
걸그룹 에프엑스 설리와 힙합그룹 다이나믹듀오 최자가 또 열애설에 휩싸였다. 최근 최자의 분실한 지갑을 습득했다며 한 누리꾼이 그 안에 있는 최자와 설리로 추정되는 여성의 다정한 사진을 온라인에 공개해서다. 최자의 소속사는 "최자가 잃어버린 지갑이 맞다"면서도 이 여성이 설리인지에 대해선 함구했다. 앞서 설리와 최자는 지난해 9월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친한 선후배 사이"라며 부인한 바 있다.
■수아레스 '핵이빨' 오명에 패러디 '봇물'
우루과이의 루이스 수아레스가 '브라질 월드컵'에서 '핵이빨' 오명을 얻었다. '핵이빨' 수아레스는 이탈리아와의 조별리그 D조 경기에서 상대 수비수의 어깨를 물었다. 당시 심판이 핵이빨' 수아레스의 만행을 보지 못해 경고 없이 넘어갔다. 이후 국제축구연맹(FIFA)은 '핵이빨' 수아레스에 대한 조사를 통해 징계 여부를 결정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에서는 '핵이빨' 수아레스를 병따개, 드라큘라, 식인상어 등에 풍자한 패러디물이 쏟아졌다.
개그우먼 출신 배우 김현숙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김현숙은 7월 12일 동갑내기 일반인 남자친구와 서울 중구에 위치한 밀레니엄 서울힐튼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김현숙은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3' 촬영을 마친 뒤 결혼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김현숙의 결혼과 함께 시즌제로 이어지던 '막돼먹은 영애씨'가 종영할지 시즌14로 이어질지도 관심사다.
■박지성-김민지 청첩장 포착…열어보니 축구장?
축구선수 박지성과 SBS 전 아나운서 김민지의 청첩장이 공개됐다. 온라인에선 '박지성-김민지 청첩장'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퍼졌다. 공개된 사진에는 축구 경기장을 입체적으로 표현한 청첩장에 박지성과 김민지의 이름이 영어로 쓰여 있다. 청첩장 공개에 이어 박지성과 김민지는 다음달 27일 서울 광장동 W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송일국 세 쌍둥이 대한-민국-만세와 '슈퍼맨' 합류
배우 송일국이 세 아들 대한, 민국, 만세 군과 함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 합류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송일국은 대한, 민국, 만세 군과 함께 '슈퍼맨'에 출연하기로 결정했다. 송일국이 대한, 민국, 만세 군을 능숙하게 다루는 모습에 제작진도 놀랐다는 후문이다. 송일국은 2008년 결혼해 2012년 세 쌍둥이 대한, 민국, 만세 군을 얻었다.
사진제공=최자-설리 열애설/동아닷컴DB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