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국민대 평생교육원 경영학부, 주중 야간반(직장인반) 정시모집

입력 | 2014-06-26 15:48:00


평생학습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는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김명균) 경영학부가 7월 1일부터 8월 8일까지 주중 야간반(직장인반) 정시모집을 진행한다.
 
직장인들의 근무 시간을 배려해 주중 야간에 운영되는 직장인반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 학력자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수능성적이나 내신성적은 반영하지 않는다. 전형은 서류와 면접을 통해 치러진다.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경영학부는 입학에서부터 졸업까지 전 과정을 국민대학교에서 수강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지향한다. 일반적인 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가 한 기관에서 105학점 이상 수강할 수 없어 나머지 학점을 채우기 위해 다른 기관을 알아보는 것과 달리 전 과정을 국민대에서 수료 가능하도록 한 것.
 
또 다른 장점은 국민대학교 총장 명의의 학위가 발급되는 점이다. 대학원 진학과 학사 편입 등에 있어서도 일반대학 졸업자와 동등한 대우를 받을 수 있으며, 학사 학위가 필요한 직장인이나 학점은행제를 통해 경영학과 학점이 필요한 사람, 또는 경영학사 자격증이 필요한 사람에게 적당하다.
 
이 외에도 국민대학교 학생증 발급 및 중앙도서관 출입이 가능하고 학교 내 복지시설 및 다양한 장학제도, 기숙사 이용 등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졸업 후에는 총동문회 가입 및 졸업증명서 발급도 가능하다.
 
경영학개론, 마케팅원론, 회계원리, 국제경영 등 전공·교양과목 총 140학점을 취득하면 학사학위가 주어지며 1인1 언어교육 프로그램, 1인1기 체력단련 프로그램, 교수와 제자간의 유대감을 높이는 사제동행 세미나 등의 다채로운 커리큘럼이 마련돼 있다.
 
이밖에 자격증 취득반, 현장학습 등을 통한 실무형 교육프로그램을 도입해 경영학사 학위 취득 후 기업, 금융기관, 서비스업 등 다양한 분야 진출을 돕고 있다.
 
응시원서 접수는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경영학부 홈페이지(http://kmubiz.ac)를 통해 가능하며, 관련 증빙서류는 우편이나 내방,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