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od 콘서트 티저 영상 캡처
내달 발표 8집 선주문 20만장 예상
전국투어는 이미 매진…CF도 쇄도
12년 만에 원년 멤버 5인으로 돌아오는 god가 7월9일 8집 발표를 예고하면서 이들이 보여줄 성과에 벌써부터 관심이 높다.
god는 7월8일 8집 디지털 음원을 공개한 후 이튿날엔 CD로 발표한다. 그 보다 앞서 1일에는 팬들을 위한 곡 ‘하늘색 약속’을 미리 공개한다. god 측은 현재 음반 예약주문을 진행중이다.
전국투어는 이미 매진됐다. 7월12∼13일 서울을 시작으로 8월31일까지 광주 부산 대구 대전을 돌며 ‘지오디 피프틴스 애니버서리 리유니언 콘서트’를 펼치는 god는 27일 예매 시작 1∼2시간 만에 입장권을 매진시켰다.
광고계에서도 god의 주가가 높아지고 있다. 29일 god 매니지먼트사 싸이더스HQ에 따르면 god는 통신회사, IT기업, 패션브랜드, 식품회사 등으로부터 받은 정식 CF 모델제안만 7건이다. 아울러 미주, 호주, 중국 등지의 해외 기획사로부터 공연제안도 받고 있다.
god의 컴백이 임박하면서 팬들도 분주한 모습이다. god의 팬 커뮤니티에는 god에게 전달할 선물과 응원준비에 관한 의견을 나누는 게시물들이 속속 오르고 있다.
god는 공연 이외에 특별한 활동계획은 세우지 않고 있지만, 팬들의 바람에 따라 방송출연도 조심스럽게 검토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