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하늘색 약속’, 박준형 SNS
재결합한 그룹 god의 ‘하늘색 약속’이 선공개 한 시간만에 9개 국내 대표 음원 사이트 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한 가운데, 멤버 박준형이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박준형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여라 얘들아. 아저씨 쭌이 부른다”라며 “g5d is BACK! 여러분을 위한 선공개곡입니다. 사랑합니다” 글을 게재했다.
이어 “정규 8집은 7월 8일. Number 1 only 1 hour Thank you everyone(한 시간 만에 1위, 모두 감사해요)”라는 글을 덧붙이며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준형은 하얗게 탈색을 한 머리를 한 채, 카메라를 바라보며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박준형은 40대 중반의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god 8집은 8일 온라인을 통해 음원이 공개되고 9일 오프라인 앨범이 정식 발매된다. 12, 13일에는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연다.
god ‘하늘색 약속’ 차트 1위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god ‘하늘색 약속’, 노래 정말 좋더라”, “god ‘하늘색 약속’, 또 들으러 가야지”, “god ‘하늘색 약속’, 1시간 만에 1위 대단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god ‘하늘색 약속’, 박준형 SNS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