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정우성 집착남, 정우성과 인증샷 “정말 멋지고 사랑합니다”

입력 | 2014-07-02 13:15:00


정우성 집착남 사진= 쇼박스

정우성 집착남

배우 정우성과 KBS2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유명세를 탄 '정우성 집착남'이 만났다.

영화 ‘신의 한 수’ 쇼케이스와 VIP시사회가 1일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렸다.

이날 정우성은 KBS2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화제가 되었던 정우성 집착남을 초대했다. 두 사람은 대기실에서 대화를 나누고 사진을 찍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정우성은 무대 인사에서 “이 상영관에 최근에 ‘안녕하세요’에 출연했던 내 팬이 있다.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고 있어 일어나보라는 요청은 할 수 없지만 그 분이 ‘신의 한 수’를 통해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영화 ‘신의 한 수’를 관람한 정우성 집착남은 “사실 형님을 너무 좋아해서 ‘신의 한 수’ 시나리오를 읽은 적이 있는데 시나리오보다 본편이 훨씬 잘 나왔다”며 “형님이 정말 멋있고 대한민국 최고의 액션 연기를 보여주셨다. 우성 형님, 사랑합니다”며 정우성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앞서 정우성 집착남은 지난달 23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출연한 바 있다. 당시 정우성 집착남은 “(정우성과 닮기 위해) 1년 동안 살도 빼고 눈썹 반영구도 하고 앞트임 수술도 했다”고 밝혔다.

한편 영화 ‘신의 한 수’는 내기 바둑판에서 살수(이범수 분)의 음모로 형을 잃고, 살인 누명까지 쓰고 교도소에서 복역한 프로 바둑기사 태석(정우성 분)이 복수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3일 개봉 예정.

정우성 집착남과 정우성 만남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우성 집착남, 정우성 멋지다” “정우성 집착남, 행복했겠다” “정우성 집착남, 놀라운 팬서비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쇼박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