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매직아이’ 이효리, 문소리-홍진경 호흡 “합이 잘 맞아 기대된다”

입력 | 2014-07-02 16:04:00

이효리 홍진경 문소리 사진= 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이효리 홍진경 문소리

가수 이효리가 모델 홍진경, 배우 문소리와의 호흡에 대해 언급했다.

SBS 새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 제작발표회가 2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열렸다. 연출을 맡은 김형욱 PD와 이효리, 홍진경, 문소리, 김구라 등이 참석했다.

이날 이효리는 “문소리, 홍진경 언니와 같이 한다는 말에 솔깃했다. 한 프로그램을 하려면 함께 하는 사람들이 식구처럼 같이 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효리는 “문소리는 영화에서 볼 때 강한 느낌을 받았는데 같이 촬영하고 사석에서 만나니 따뜻하고 여성적이더라. 문소리는 처음 보자마자 편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효리는 “홍진경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부족한 부분을 웃음으로 포장해준다. 합이 잘 맞는다. 여자끼리 맞기는 쉽지 않은데 셋이 잘 맞아 기대가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SBS 새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는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 임경선이 진행하는 ‘혼자 알면 안 되는 뉴스’와 김구라, 배성재가 진행하는 ‘숨은 사람 찾기’로 구성됐다. 8일 오후 11시 15분 첫 방송.

이효리 홍진경 문소리 호흡을 본 누리꾼들은 “이효리 홍진경 문소리, 기대된다” “이효리 홍진경 문소리, 시원시원한 입담” “이효리 홍진경 문소리, 꼭 봐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