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A.com

[핫이슈]카라 새 멤버 영지…‘부천 버스폭발’ 정확한 원인은?

입력 | 2014-07-02 17:38:00


7월 2일 주요 포털 검색어를 장식한 온라인에서 가장 '핫'한 뉴스를 소개한다.

■카라 새 멤버 영지, 미모+실력 겸비 '기대 만발'
걸그룹 카라의 새 멤버로 영지가 발탁됐다. 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뮤직의 '카라 프로젝트'에서는 영지가 카라의 새 멤버로 최종 결정됐다. 카라 새 멤버 영지는 빼어난 미모와 실력으로 전문가 점수와 온라인 투표를 거쳐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카라 새 멤버 영지는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와 함께 8월 새로운 앨범을 발표하고 활동한다.

■'부천 버스폭발' 인명피해無…정확한 원인은?
'부천 버스폭발' 사고로 버스를 이용하는 승객이 불안에 떨고 있다. '부천 버스폭발' 사고는 1일 오후 8시 57분경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 웅진플레이도시 정류소에서 갑자기 일어났다. 다행히 승객과 운전사가 내린 상태여서 '부천 버스폭발'로 인한 인명피해는 없었다. 경찰은 '부천 버스폭발' 사고의 정확한 원인을 조사하기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조사를 의뢰했다.

■윤하 '우산' 발매…타블로의 '특급 선물'?
가수 윤하가 신곡 '우산'을 발매했다. 윤하의 '우산'은 2일 오후 주요 음원차트에서 발매돼 주목을 받았다. 발매된 윤하의 '우산'은 그룹 에픽하이의 타블로가 윤하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선물한 것으로 알려졌다. 윤하는 '우산' 발매를 기념해 친필 사인 우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god '하늘색 약속' 발매에 스타들 '응원 릴레이'
재결합한 그룹 god의 선공개곡 '하늘색 약속'이 화제를 모았다. god의 '하늘색 약속'은 1일 발매된 이후 2일까지 주요 음원차트를 석권했다. god의 '하늘색 약속'은 프로듀서팀 이단옆차기와 멤버 데니안의 공동 작품이다. god의 '하늘색 약속' 발매에 싸이, 2AM 조권, 엠블랙 미르 등 스타들도 일제히 환호하며 SNS에서 응원 릴레이를 펼쳤다.

■'정우성 집착남' 소원 풀었다! 정우성과 인증샷

배우 정우성이 자신을 닮고 싶어 하는 남자 팬, 이른바 '정우성 집착남'을 영화 '신의 한수' 시사회에 초대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정우성은 '정우성 집착남'과 기념사진을 찍고 대화를 나누는 등 특별한 팬 서비스를 선사했다. 앞서 '정우성 집착남'은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정우성의 광팬으로 출연한 바 있다. 온라인에서는 정우성과 '정우성 집착남'이 함께 찍은 사진이 포착되기도 했다.

사진제공=카라 새 멤버 영지/DSP미디어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