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jyj 콘서트 티켓팅 역대 최고의 대란…인터파크티켓 접속 폭주

입력 | 2014-07-02 20:17:00


jyj 콘서트 예매 역대 최고의 대란…인터파크티켓 접속 어려워

jyj 콘서트 인터파크티켓

8월9일 열리는 JYJ의 주경기장 공연에 앞서 치열한 티켓팅 대란이 시작됐다.

앞서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7월 2일 오후 8시, 7월 말 컴백하는 JYJ(김재중 박유천 김준수)의 잠실 주경기장 공연의 티켓 오픈이 시작된다”고 전하며 “그 어느때보다도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공연 관계자는 “지난 6월, JYJ의 컴백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국내를 비롯한 아시아, 유럽, 남미 등 전세계 각지에서 JYJ의 공연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다. 그동안 JYJ 공연 매진 기록과 오랜만에 컴백하는 완전체 무대에 공연이라는 기대감이 커져 이번 티켓 오픈은 역대 최고의 대란을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JYJ는 지난 2010년 잠실 주경기장에서 열린 첫 정규 콘서트를 시작으로 2011~12년에 걸친 월드 투어와 2013년 일본 도쿄돔 공연까지 연이은 티켓팅 매진 행렬을 기록하며 ‘티켓 대란’의 레전드라 불리우고 있다. 

또 멤버별 개인 콘서트 역시 티켓이 오픈 되었다 하면 최단시간 매진을 기록하며 개최하는 공연마다 티켓 대란으로 이슈화 됐다.

콘서트 티켓은 오는 8시, 인터파크(www.interpark.com)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jyj 콘서트 인터파크티켓 jyj 콘서트 인터파크티켓
동아닷컴 디지털뉴틤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