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30일까지 이탈리아산 화이트 와인 ‘카스텔로 델 포지오’를 기존 가격보다 30% 할인한 1만5900원에 판매한다. 이 와인은 지난해 홈플러스에서 화이트 와인 판매 1위에 오른 모스카토 품종 제품이다. 홈플러스는 카스텔로 델 포지오 구매 고객에게 야외용 ‘쿨러 백’을 증정한다.
에쓰오일은 최근 서울 마포구 백범로 본사에서 ‘희귀질환 담도폐쇄증 어린이 치료비 전달식’을 열고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 후원금 2억5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이 후원금은 회사 기부금과 임직원 급여, 모금 등으로 마련했다.
이랜드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고객 12명을 추첨해 호텔 숙박권(2박 3일·4인 가족 기준) 또는 외식 상품권(4인 가족 기준)을 증정하는 ‘썸머 홀리데이 페스티벌’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10일까지 이랜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elandgroup)에 가족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아모레퍼시픽재단은 우리나라 차(茶) 문화의 역사를 담은 서적인 ‘한국의 차 문화 천년 6권-근현대의 차 문화’를 발간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책은 조선 말기부터 대한제국기와 일제강점기, 6·25전쟁까지의 국내 차 문화와 관련한 시조, 민요, 학술보고서 등을 담았다. 아모레퍼시픽재단은 차 문화의 보급과 차의 대중화를 위해 2009년부터 차 문화의 역사를 담은 책을 발간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