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타사 광대역 롱텀에볼루션(LTE) 서비스는 되고 KT는 서비스가 되지 않는 곳을 찾아 응모하면 1년간 요금이 면제되는 ‘광대역 품질 개런티’ 행사를 진행한다. 검색 방법, 응모 요령 등은 올레닷컴(www.olleh.com)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중소기업청과 중소기업진흥공단은 동남아 시장에 진출한 국내 중소기업에 사무공간과 마케팅 지원 등을 제공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인큐베이터’를 9일 베트남 하노이에 세웠다.
KCC는 친환경 페인트 ‘숲으로 수성스테인’과 ‘숲으로 멀티멜 골드’가 친환경 건축자재 인증인 HB마크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고 9일 밝혔다. HB마크는 산업통상자원부가 한국공기청정협회에 위탁해 건축자재에 대해 포름알데히드 등 총휘발성유기화합물(TVOC)의 방출 강도를 양호, 우수, 최우수 등 3등급으로 나눠 부여하는 공인인증 제도다.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한성대 디자인아트 평생교육원과 업무 협약을 맺고 ‘G마켓·옥션 패션e비즈니스 교육과정’을 만들기로 했다고 9일 밝혔다. 이 교육과정은 청년 창업 촉진과 직업 실무교육을 위한 것으로, 상품 사진 촬영 방법 및 활용실무, 디자인 실무, 마케팅 실무 등 총 3개 과목(총 9학점)으로 구성돼 있다. 수업은 올해 가을학기(9∼12월)부터 시작된다.
신한카드는 9일 미국 아메리칸익스프레스(아멕스)사와 제휴해 국내 전용카드와 같은 연회비(1만 원)를 받는 국내외 겸용 카드 ‘S&’를 선보였다. ‘S&’ 카드는 전 세계 아멕스 가맹점에서 쓸 수 있으며 국내 이용분에 대해서는 해외 카드사 수수료를 내지 않아도 된다. 회사 측은 “수수료를 줄여 연회비를 낮췄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