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1일 주요 포털 검색어를 장식한 온라인에서 가장 '핫'한 뉴스를 소개한다.
■강지환 '침대 셀카' 유포女, "편집된 사진" 사과
배우 강지환의 '침대 셀카'가 해프닝으로 밝혀졌다. 한 필리핀 여성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강지환과 함께 찍은 '침대 셀카'를 올려 논란을 일으켰다. 해당 사진에는 이 여성이 침대에서 자고 있는 강지환 옆에서 다양한 각도로 셀카를 찍은 모습이 담겨 있다. 강지환 측은 "강지환과 친한 현지 가이드 부인이 장난삼아 찍은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 여성도 해당 사진을 삭제하고 "편집된 사진"이라며 강지환에게 사과했다.
■차현우-황보라 열애, "1년째 핑크빛 사랑"
배우 황보라와 차현우(김영훈)가 열애 소식을 전했다. 황보라와 차현우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다. 소속사는 "황보라와 차현우가 1년째 좋은 만남으로 핑크빛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고 열애 사실을 밝혔다. 황보라와 차현우는 같은 소속사 식구로 교회에서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황보라와 열애 중인 차현우는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김성훈)의 동생이다.
레이싱모델 출신 배우 구지성이 열애설을 부인했다가 인정했다. 이날 한 매체는 구지성이 도그 브리더(애견 전문 직종) A씨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후 구지성 소속사 측은 "친구 사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가, 다시 "구지성에게 확인 결과 열애가 맞다"고 입장을 바꿨다. 구지성과 열애 중인 남성은 도그 브리더 취미를 가진 직장인으로 알려졌다.
■여고생 래퍼 육지담, 미모+실력에 '찬사'
여고생 래퍼 육지담이 뛰어난 실력과 미모로 화제를 모았다. 10일 방송된 엠넷의 '쇼미더머니3'에서는 여고생 래퍼 육지담이 출연해 화려한 랩 실력을 뽐냈다. 이날 래퍼 스윙스는 여고생 래퍼 육지담에 대해 "약간 걱정했지만 실망시키지 않았다"고 칭찬했다. 여고생 래퍼 육지담은 래퍼 허인창의 제자로 알려졌다.
■홍석천 "강예빈 전 남친이 이상형" 폭탄고백
방송인 홍석천이 강예빈의 전 남자친구가 이상형이라고 고백했다. 10일 방송된 MBC '별바라기'에서는 홍석천, 강예빈 등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홍석천은 강예빈에게 "저 분과 제가 이상형이 겹친다"고 운을 뗐다. 이어 홍석천은 "강예빈이 전 남자친구랑 우리 가게에 식사하러 왔는데 완전 내 이상형이었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사진제공=차현우-황보라 열애/동아닷컴DB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